[2017 고객감동 혁신기업 선정]
스카이(SKY) "자동차 윈도우 커버"
SKY 자동차 윈도우 커버
특허등록번호 : 제 30-0802863호
제품 문의 : 031. 883. 4556
스카이(SKY)(대표 주복원)는 원래 내열뚝배기 제조로 유명한 백옥도자기의 자회사다. 지금까지 35년간 백옥도자기를 이끌어온 주복원 대표는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데 아낌없이 투자를 하고 있다.
그가 개발한 다양한 디자인의 뚝배기 제품은 음식점들이 앞 다퉈 구매할 정도다. 뚝배기 외에도 자동차 윈도우커버, 게르마늄 발지압판, 도자기 반려동물 밥그릇 등도 인기다.
자동차 윈도우커버는 겨울철 자동차 앞유리에 끼는 성애나 눈이 쌓여 어는 현상을 방지해준다. 주차 시 커버를 자동차 앞유리에 씌어 놓기만 하면 되는데, 타 제품과는 달리 커버 양쪽 끝에 강력한 자석이 달려있는 것이 포인트다. 따라서 탈부착이 편리하다. 여름철에는 햇빛을 차단해 차 내부 온도가 올라가는 것을 막아준다. 성애를 없애기 위해서나 차 내부 온도를 낮추기 위한 공회전을 줄여주기 때문에 친환경 제품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게르마늄 발지압판은 도자기에 게르마늄 유약을 발라 만들었다. 발모양에 따라 가운데 돌기가 7mm정도 나와 있어 발바닥의 용천혈까지 효과적으로 눌러줘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도자기 반려동물 밥그릇은 도자기로 만든 만큼 잘 뒤집어지지 않고 밀리지 않기 때문에 음식물이 쏟아지지 않는다. 게르마늄을 첨가했기 때문에 향균기능이 있고 곰팡이가 끼지않아 항상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다.
주복원 스카이 대표는 “당사에서 생산하고 있는 모든 제품은 특허에서부터 디자인, 실용신안 등을 등록한 자체 개발 제품”이라며, “스카이는 항상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획기적인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의정 기자 omnida5@sporbiz.co.kr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한국스포츠경제(http://www.sporbiz.co.kr)